본문 바로가기

Hyol_fashion/fashion 이야기

나혼자 산다 출연자 박나래/장도연 패션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니예요

오늘은 로니가 정말로 너무너무 좋아하는
나혼자 산다 출연자인 박나래,장도연의

패션을 소개할까해요

 

다가오는 이번주에는 장도연씨도
나혼자산다 출연자로 나온다고 하니 

너무너무 기대가 되네요

 

개성 넘치는 옷으로 박나래 스타일을 유니크하게 

소화하는 박나래와

개그우먼중에 너무 너무 예쁘고
키큰 장도연의 패션

지금 부터 한번 살펴 볼까요?ㅎㅎ

 


 

bridal kong-네온드레스

 

 

젤 먼저 소개드릴 스타일은 연말 시상식에서
화려하고 멋스런 드레스를 선보였었는데요

2020년 트렌드 컬러인 네온컬러 드레스를
박나래답게 소화한 그 화제의 드레스예요

모델이 입었을때의 느낌과 다르지만 전 개인적으로 박나래씨가 훨씬 예뻤다는 ㅎㅎ

저의 최애 연예인인 만큼
너무 개성이 있고 멋있었답니다^^

 

bridal kong 의 드레스인데요.

요 브랜드는 보통 러블리하고 우아한
드레스 브랜드 이기도 한데 

요런 개성 넘치는 작품도 가끔 선보이는 유니크한 드레스 브랜드라고 할수 있어요^^

 


 

 

그래서 준비한 브라이덜공의
다양한 드레스 모음 사진인데요.

결혼할때 요런 드레스 입는다면
정말 최고의 날이 되겟죠^^

 


 

로라로라 rolarola-케이프 폼폼 니트 

 

 

나혼자 산다 출연자 경수진씨가 나왔을때의
박나래씨의 룩인데요

로라로라 제품인 케이프를 이용한 룩인데요

역시 2020년 패션 컬러인 네온컬러에
유니크함이 있는 폼폼 디자인 니트웨어를 입었네요

러블리한 경수진씨 옆이지만 절대 밀리지 않는 러블리하면서 유니크한룩을 보였네요


 

 

링앤루-도트 실크 블라우스

 

나혼자 산다 출연자 한예연씨가 나왔던 편에 입었던 도트패턴의 보우타이 스타일의 

실켓 블라우스는 여배우들이 사랑하는
디자이너 브랜드인 링앤루의 블라우스였는데요

역시 패션을 쫌 아는 언니 박나래씨는
2020년 패션 트렌드인 도트패턴과 보우타이 스타일의 

룩을 입었네요

역시~~패션을 사랑하는 개그우먼임이 확실하네요

 


 

링앤루-체크 원피스

 

나혼자 산다 출연자 윤도현씨 편에서는
유니크하고 러블리함이 있는 

링앤루의 체크원피스를 입었어요

원피스이지만 원피스가 아닌 로브 스타일로 입어
개성있는 스타일로 연출했네요

 


 

랩-벨벳 원피스
에고이스트-시스루 블라우스

 

오랫만에 나혼자산다를 찾아온
달심-한혜진 회원님 편에서는 

러블리한 레이어드룩을 보였는데요.

스타일리쉬하고 트렌디한 브랜드인 "랩"."에고이스트"브랜드의 제품을 

착용했었네요

 


 

sabatier-레오파드 코트

 

시골 할머니댁 방문했을때는 가족 행사때는
연예인처럼 입고 오라는 어머니의 

말을 듣고 아주 화려하고 럭셔리한
레오파드 코트를 착용했었는데요

다소 너무 화려한감이 있는 제품이지만 평소
화려함을 사랑하는 박나래씨라 그런지

너무 그럴싸하게 잘~~어울렸던것 같아요.

이제품은 럭셔리함이 폴폴 있는 sabatier에 제품이랍니다.

 


 

대중소-화이트자켓/드바스크-가죽팔찌/딘트-패턴바지
분닥세인츠 The Boondock saints-실크셔츠

 

 

나혼자 산다 출연 예정인 장도연씨는
이동은은 토크를 좋아해 mc인데요

여기서는 트렌디하면서 시크한 매력있는 룩을
많이 선보이는것 같아요

쓰앵님 김서형 편에서는 모던하면서도
포인트있는 룩을 선보였는데요

큰키에 어울리는 룩으로 쓰앵님과
너무 잘 어울리는 패션을 보여주었어요.

 

 

잇미샤-레이스블라우스/패턴 스커트

 

 

로맨틱하면서 러블리함이 있는 블라우스와

포인트 패턴 H라인 스커트를 이용한 우아한 룩은

잇미샤의 제품이예요

 


이렇세 나혼자 산다 출연자인
박나래/장도연의 패션을 살펴 보았는데요

로니의 최애 연예인인 박나래,장도연씨 

항상 응원합니다.^^

 

늘 개성 넘치는 패션과 웃음코드를 사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