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travel-food

압구정 로데오 파지티브호텔 뷰티그로서리 방문후기

반응형

 

손나은 최애 샐러드 맛집

주소: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6길 77

시간:11:30분~19:30(라스트 오더 시간 19:00)

메뉴

대표 애프터 짐볼-12.000원

(시즈널 마켓 샐러드, 찰 6 그레인 페스토 라이스, 그릴드 타코 치킨 & 카레치킨, 올리브 아보카도 매쉬, 그릴 옥수수, 카사바칩, 레드빈을 올린 샐러드 볼)

지중해 마켓 볼 - 타히니 토푸와 에그-12.000원 정보

(고소한 타히니 소스를 입은 살짝 익힌 토푸와 반숙란을 단백질을 곁들인 오리지널 지중해 마켓 볼 시즈널 마켓 샐러드 , 6 그레인 페스토 라이스, 병아리콩, 통 아보카도, 그릭 퀴노아 등)

스킨 프로틴 볼-15.000원

(시즈널 마켓 샐러드, 파프리카 시즈닝으로 구워낸 연어, 할라피뇨, 칠리 브로콜리, 아보카도 매쉬, 적양파피클, 올리브, 당근, 카사바칩을 얹은 샐러드 볼)

트러플-비트 스시-6.500원

(비트 라이스, 트러플 시금치, 아보카도 롤에 트러플 오일과 토푸로 만든 크림을 얹은 플렌트 베이스 스시롤)

등등

정보:주차 발레 가능, 단체석, 포장, 배달 가능, 야외석 1층, 지하층 준비

 

파지티브 호텔이라고 해서 처음엔 호텔 레스토랑인가 하는 생각을 했는데 찾아봤더니 손나은 최애 샐러드 집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건강한 맛이 생각날 때 가면 너무 좋은 곳인 것 같아요.

도산공원 아우어 베이커리 근처에 있고요. 포장 배달뿐만 아나라 동물 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하시는 분들 알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유럽스런 느낌이 물씬 나는 곳이었는데요.

야외 석도 준비되어 있는데 야외는 날씨 따뜻해지면 가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갔을 때는 난로가 준비되어 있어 많이 춥지 않은 날은 괜찮을 것 같았어요.

저는 살짝이 추운 날에 갔었기 때문에 실내를 이용했어요.

1층엔 좌석이 그리 크지 않고요 지하도 준비되어 있는데 지하에 좌석이 좀 더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지하엔 많은 분들이 계셔서 저흰 1층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전체적인 유럽스런 느낌의 인테리어가 곳곳에 소품들을 센스 있게 배치해 두었고요.

바쁜 일상 속 점심으로 빨리 드실 분들은 바를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곳곳에 파지티브 호텔 제품들도 있었는데요.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간단하게 만날 수 있었어요.

별 관심 없던 제품들이었는데 실제로 또 보니 관심이 마구마구 생겨 집에 와서 검색도 해보고 했네요.

저처럼 관심이 생기시는 분들은

https://positivehotel.com/positivehotel.html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파지티브호텔

positivehotel.com

요기 한번 들어가서 이것저것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 참고로 파지티브 호텔 뷰티 그로서리에는 음료도 다 건강 음료만 있으니 커피나 콜라 사이다 같은 탄산을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없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메뉴판에 이미지까지 같이 있으니 그림 보면서 메뉴 고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도 첨 가는 곳이라 사진 보면서 안에 들어가는 메뉴를 보면서 골랐고요.

애프터 짐볼과 트러플-비트 스시와 자몽 탄산을 골랐어요.

동생이랑 간단하게 먹자고 해서 메뉴를 골랐는데 생각보다 양도 많고 푸짐해서 놀랐어요.

동생은 커피를 마시려고 했는데 커피는 없어서 저만 음료를 시켰네요.

시즈널 마켓 샐러드, 찰 6 그레인 페스토 라이스, 그릴드 타코 치킨 & 카레치킨, 올리브 아보카도 매쉬, 그릴 옥수수, 카사바칩, 레드빈을 올린 샐러드 볼이고요 양은 2명이서 먹어도 될 정도이고요. 살짝 멕시칸 음식 느낌 있는 샐러드였어요

저는 취향저격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고요. 12000원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그리고 독특한 컬러와 재료들이 만난 트러플-비트스시는 비트 라이스, 트러플 시금치, 아보카도 롤에 트러플 오일과 토푸로 만든 크림을 얹은 플렌트 베이스 스시롤인데요 너무 잘 어울리는 조화로운 스시라 놀랐어요.

맛도 너무 조화롭고 첨 먹어보는 맛있는 스시였구요 양도 많아 먹고 나니 배가 너무 불렀어요

메뉴 선택도 너무 잘한 것 같아 다음엔 다른 메뉴도 선택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가성비도 좋은 것 같은 양과 맛이었어요.그리고 다음엔 1층이 아닌 지하나 야외도 이용해 보고 싶네요.여러분도 압구정에 갈 일이 생기신다면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