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ol_fashion/fashion 이야기

내돈 내산 가히 멀티밤 사용 후기

반응형

가히 멀티밤 썸네일

 

여러분~~

오늘은 겨울 동안 너무 열심히 사용했던 가히 멀티밤을 소개할까 해요.

드라마 덕후인 횰~이 드라마 보는 동안 너무 여배우님들께서 예쁜 피부 뿜 뿜 하며 오 아이를 바르는 게 나와서 궁금하기도 하고 좋은 피부 가지고 싶은 욕심에 내 돈 내산으로 구매해 보았어요.

김고은 님이 모델이라서 그런지 더킹에서도 엄청 열심히 바르시더라고요.

그리고 살짝 안 어울렸던 모범택시 같은 범죄 스릴러 드라마에서도 깨알 홍보로 이솜 님이 바르고 나오시더라고요.

이처럼 드라마나 예능 곳곳에서 엄청 홍보 중이기도 한 요즘 대세 템이라고 할 수 있어요^^

대세 템이니 안 써볼 수 없겠죠? 일단 궁금하고 좋다고 하면 다~써봐야 하는 횰~성격ㅋㅋ 괜찮죠?

 

핑크 가히 멀티밤

 

요렇게 사이즈는 딱풀 크기보다 살짝 큰 사이즈이고요.

핑크색이라 사랑스럽기까지 하네요.

들고 다니기에 너무 좋은 사이즈라 외출 할때도 꼭꼭 챙기는 제품이에요

9g이 들어 있는데 그리 넉넉한 양은 아니라 엄청 빨리 사용했어요.

전 하루 종일 계속 끼고 살았더니 1개를 2주도 사용 못했던 것 같아요.

첨에는 일단 써보기 위해서 최저가 검색해서 사용했는데요.

 

가히 멀티밤 최저가

이렇게 2만 원 선에서 구매했던 것 같아요.

아! 최저가 검색하실 때 꼼꼼하게 구매 가격 확인하셔서 구매하세요.

옵션이랑 이런 거 때문에 속아서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 것 같더라고요.

꼼꼼하게 옵션과 배송비 등을 잘 계산해서 현명하게 구매 하심 좋겠죠?ㅎㅎ

전 지금은 빨리 쓰기도 하고 해서 티브이에서 홈쇼핑하면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가격도 좋고 다양한 상품과 상품 리뷰 쓰면 추가로 더 보내주기도 해서 홈쇼핑을 이용하고 있어요.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일단 요 핑크 멀티밤은 주름관리에 탁월한데요.

목주름, 이마, 눈가, 입술 등~주름이 많은 부분에 사용하면 광이 올라오면서 리프팅과 주름관리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나이가 들면서 습관이나 이런 거 때문에 이마랑 목주름이 너무 신경이 쓰여서 사용을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근데 지금은 목이나 이마 주름뿐만 아니라 주름이 있는 곳은 어디든 발라줍니다.ㅎㅎ

하물며 가끔 머리끝도 쓱~쓱~수분막을 만들어 주곤 해요. 엄청 멀티라 너무 좋아요.

그리고 사용이 간편하고 작아서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거나 집안 곳곳에 두어서 계속 발라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세수하고 메이크업 전에 그리고 메이크업 후에 외출할 때 티브이 보면서 그리고 잠들기 전까지 하루 종일 함께 하는 제품이에요.

그리고 바르면 1분 만에 아주 자연스러운 광이 올라오는데요 이건 제주 발효 오일 성분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살짝 쫀쫀한 성분인데 바르면 수분막이 형성되어 메이크업 후에 바르시면 메이크업 지속력도 놓여 준다고 합니다.

전 메이크업 후에도 발라 봤는데 밀림 없이 자연스럽게 흡수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나도 모르게 친구들과 만나고 차를 마시면서도 꺼내어 자연스럽게 쓱~쓱~하네요

그랬더니 친구들이 많이 물어보더라고요.

그래서 친구들에게 본의 아니게 가히 홍보대사가 되었다는~ㅎㅎ

가히 멀티밤 제형가히 멀티밤 사용후
가히 멀티밤 사용 전후 

보시면 아시겠지만 살짝 쫀쫀한 제형이에요 보기 좋으시라고 살짝 손가락으로 퍼서 손등에 올려둔 거고요 

이걸 잘 펴 바르시면 오른쪽처럼 자연스럽게 광이 올라오는 걸 볼 수 있어요.

한해 한해 갈수록 리프팅과 주름관리에 관심이 생기는 요즘이라 가히 멀티밤은 정말 사랑이네요^^

벌써 가히 멀티밤 7통 사용 중인데요.

주변 분들에게도 선물도 하고 추천도 했더니 다들 너무 사용하고 좋아하네요^^

스틱형 가히 멀티밤스틱형 멀티밤 다 사용한것
바닥이 보이는 멀티밤

끝까지 야무지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스틱형이라 마지막에는 스틱 같은 걸로 좀 덜어서 사용하시면 돼요

다 써갈 때는 밤에 자기 전에 사용하면 아무래도 좋겠죠?ㅎㅎ

이렇게 나름 제가 좋아하는 그리고 써보고 너무 좋았던 가히 멀티밤 소개해 보았고요.

다음에는 기미관리에 탁월하다는 가히 엑스틴 C밤 사용하기도 올려드릴게요

그럼 다들 굿밤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