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ol_fashion/fashion 이야기

아카데미 시상식 조여정드레스,박소담드레스

반응형

 

케이팝에 이어 또다시 코리아 최고의 타이틀을 거머진 정말 자랑스런 한국영화의 위상을 높인 "기생충"이 아카데미시상식에서 4관왕을 받았네요

정말 자랑스럽고 너무 대단하다는 생각에 아직도 떨림이 있네요

 

아카데미 사싱식만큼이나 "기생충"의 여배우 드레스도 엄청난 관심을 받았는데요

기생충의 여배우님들인 조여정드레스박소담의드레스 살펴 볼께요

 


아보아보-튜브탑드레스

먼저 우아하고 한국적인 미가 있는 조여정드레스 인데요.

우아하고 한국적인 미가 있는 조여정씨가 고른 드레스는 튜브탑스타일의 컬러블럭드레스였습니다.

누드톤의 뷔스티에와 블랙스커트가 연결된 디자인으로 한국적미와 라인이 있는 드레스라 너무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조여정 드레스는 디자이너 한아름,한보름씨가 디자인한 "아보아보"브랜드 드레스로 특별히 제작한 드레스라고 합니다.

동양적 매력과 우아함이 살아나게 잘 디자인된 딱 안성맞춤인 드레스였던것 같아요

 

다미아니-2억6000만원이 넘는 럭셔리 주얼리

 

그리고 드레스 만큼 많은 이슈가 되었던 심플한 드레스에 우아함을 한층 더해주는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스타일을 완성해준 "다미아니"의 목걸이와 반지가 눈에 들어오네요.

엄청난 고가의 목걸이 셋트여서 한번더 이슈가 되었는데요

고급스럽고 고전미가 느껴져 조여정의 우아함을 배로 만들어 준것 같아요

모던 심플하고 전체적으로 우아함과 동양적 매력이 넘쳤던 조여정드레스 패션 너무 너무 칭찬합니다^^

 


샤넬컬렉션-핑크드레스

모던 심플함속에 화려하고 발랄한 느낌 뿜뿜했던 박소담드레스 는 우리가 아주 잘 아는 브랜드인 "샤넬"의제품인데요

화려한 플리츠 스타일의 오프숄더 스타일의 핫핑크 드레스를 선택한 박소담은 밝고 러블리한 이미지를 연출했네요

평소 예능이나 사적인룩에서 보이는 발랄함이 묻어나는것 같아 더욱 예뻐보였던것 같아요

 

샤넬 컬렉션-화보이미지

화보속의 오프숄더 드레스를 러블리하면서도 멋스럽게 연출한 이미지 인데요

봄느낌 물씬 나는 플리츠 시폰 소재를 이용한 롱 드레스라 더욱더 러블리함이 느껴지네요

역시 샤넬이란 생각이 듭니다.

 

샤넬-리본 스타일 팔찌와 주얼리

박소담드레스 와 너무 잘어울렸던 악세사리 또한 샤넬 주얼리 제품을 착용했는데요

리본을 연상케 하는 팔찌와 러블리함이 있는 귀걸이로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부산국제영화제/칸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청룡영화제

기생충의 여배우님들은 아카데미 시상식 외에도 다양한 국제 영화제와 시상식에서 우아함을 뽐내었는데요

항상 고전미와 우아함을 스타일링 하는 조여정씨는 부산국제영화제에서는 실키하면서 우아한 강렬한 레드 드레스를

앞서 있었던 칸영화제에서는 바디라인이 너무 매력적으로 연출된 블랙 드레스를 보여주었구요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발랄한 드레스를 입었던 박소담 배우님은 부산국제영화제에서는 오프숄더 스타일의 하늘하늘함이 너무 매력적인 드레스를 청룡영화제에서는 럭셔리함이 물씬 풍기는 레이어드가 돋보이는 크림색 드레스를 입었던적이 있네요

역시 조여정드레스,박소담드레스 다~너무 너무 예쁜것 같아요

 


이런 화려한 여배우님들의 평소 모습이 궁금해 살짝쿵 공항 패션 둘러 보았는데요

화려한 드레스를 입었을때와는 달리 수수하면서도 너무 친근한 매력 뿜뿜하는 박소담씨와 드레스가 아닌 사복을 입었음에도 풍기는 세련미와 우아함을 숨길수 없는 조여정씨 두분다 정말 패셔니 스타가 아니라고 말을 못하겠네요^^ 

 

이상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기생충"으로 눈부신 아름다움을 보였던 박소담드레스조여정 드레스를 알아보았는데요

다시한번 울~컥 하네요

 

너무 너무 수고한 봉준호 감독님외 모든 스탭분들 너무 너무 수고 하셨고 너무너무 자랑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