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ol_fashion/Hyol_daily

환절기 건강에 좋은 천호엔케어 배도라지청 먹방후기

반응형

배도라지 썸네일
마시기편한 배도라지청

배도라지청은...

1. 100% 국산 도라지를 사용하여 만들었으면 4계절 조화가 뚜렷한 양질의 토지에서 엄선한 도라지를 사용하여 만들었다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어요.

 

2. 도라지의 쓴맛 때문에 도라지청을 꺼리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도라지에 달콤한 배를 배합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먹기 훨씬 수월해요.

 

3. 도라지와 배에 대추와 모과 농충액을 적합히 배합한 제품입니다.

 


스틱형배도라지청 배도라지청설명

편리한 스틱형

스틱형이라 들고 다니면서 먹기에도 좋고 아침에 심플하고 간단하게 먹기에도 너무 좋아요.

저는 일 나가기 전이나 미팅 때에도 가방에 쏙~넣고 다니면서 수시로 먹고 있어요.

 

진한 농축액 배도라지청은은히 마시기좋은 배도라지청

배 도라지청 먹는 방법

스틱형으로 그냥 먹어도 좋고요. 저처럼 따쓰한물에 넣어서 차로 마시면 은은한 도라지와 배향을 느낄 수 있고 편하게 먹기 좋아요. 감기에 잘 걸리는 저는 환절기나 겨울에는 꼭 이용하는 편인데요. 물 대신에 마시기에도 좋고 너무 진한 느낌이 아니라서 목 넘김이 좋아요. 그리고 은은한 향이 손이 계속 가게 한답니다.

 

 


배도라지청구매

4계절 먹기 편한 배 도라지청이라 여러분도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 이렇게 소개하게 되었어요.

저는 천호엔 케어 내 돈 내산으로 사서 먹는데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있어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많이 할인하는 제품이니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한 번쯤 드셔 보세요.

저는 감기 달고 사는 편이었는데 요즘 같은 시기에는 감기도 조심해야 하잖아요.

그래서 요즘은 꾸준히 잘 먹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감기도 뜸~하네요^^

그럼 여러분 좋은 정보 되었음 하고요.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