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ol_fashion/fashion 이야기

블랙핑크 제니패션,제니 공항 패션,제니 사복패션

반응형

 

안녕하세요 

러블리하고 사랑스러운 블랙핑크

제니 패션 이야기 가지고 로니가 왔어요^^

오늘은 한국의 아이돌 샤넬 뮤즈인

제니 공항패션과 사복패션을 소개할까해요

벌써 이쁜 패션 소개해줄

생각에 신이 납니다


샤넬-목도리/아이다스-청자켓

 

공항에서는 자연스러운 연예인들의

사복패션을 볼 수 있어

더욱 재밌고 눈이 즐겁죠?

그래서 아이돌이나 연예인들

공항패션에 다들 엄청

관심이 많은 것 같아요

제니 공항 패션은 두말하면 입 아프죠^^

이날은 아디다스 데님 재킷에

샤넬 목도리로 포인트를 주어

유니크한 룩을 연출하였네요

 


 

편하고 이지 한룩을 보여준 제니 공항 패션

이날은 막스마라의 편하게

떨어지는 라인이 너무 예쁜 

니트 후드 원피스에 유니크하게

삭스를 매칭하고 

무심한 듯 선글라스로 마무리했네요

 


샤넬-점퍼,가방/나이키-화이트 운동화

 세련됨과 캐주얼하면서 모던한 세련미를 

보였던 룩인데요

이날 제니 공항 패션의 포인트는

무심하게 신은 나이키 화이트 운동화가

아니었나 싶어요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베이식 한고 무난한 스타일의 화이트

운동화와 유니크함까지 있는

샤넬 재킷에 공항에서 딱인

백팩 스타일의 샤넬 가방을 

매칭해 더욱 세련된 룩을

보여 주었어요

 


샤넬-레드 로고니트

작년 겨울 너무 핫했던

샤넬 제니 로고 니트를 입었던 날인데요

제니 공항 패션 중

아주 핫했던 룩이라고 할 수 있어요

심플하지만 강렬한 인상을 주었던

세련된 샤넬룩을

보여준 날인데요

샤넬의 뮤즈답게 샤넬 니트에

가방까지 매칭해 더룩 

세련되게 연출했었네요

이 니트는 레드 컬러뿐만 아니라

핑크, 네이비까지 다 인기가 

많았는데요

없어서 못 팔았다는 후문도

있었던 옷이에요^^

 


샤넬-트위드자켓/운동화-아디다스

클래식한 재킷을 크롭 티셔츠와

스키니진을 이용해 

유니크하게 연출한 제니 공항 패션.

블랭&화이트의 깔끔한

스타일을 보인 공항 패션인데요

인어로는 캐주얼하고

심플하게 연출하고 고급스러운

아우터를 착용해

세련된 룩을 보여 주었어요

자칫 나이 들어 보일 수 있는

트위드 소재의 재킷을

유니크하게 연출해 힙하면서

멋스럽게 연출하였네요

 

 

 


이렇게 제니 공항 패션 인

사복 패션을 살펴보았는데요?

어떠셨어요? 살짝 아쉽죠?

그래서 제니 사복, 공항, 무대의상까지

다음에 또 다루어 볼까 해요^^

기대 많이 많이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