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ol_fashion/fashion 이야기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권나라 패션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니예요

오늘은 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권나라 패션을 이야기해볼까 해요^^

앞전에 박새로이 박서준 패션과

조이서 역의 김다미 패션 도

살펴봤었는데요

오늘은 오수아 역의 권나라 패션을 

살펴보려고 해요

너무너무 예쁜 권나라 씨가

패션도 너무 멋스럽게 입고

나와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코벳블랑-목폴라/스튜디오 톰보이-베이지코트

 

초반부에 나오는 장면인데요

아직 학생인 권나라가 선보인 패션이에요

모던한 코벳블랑의 그레이 목폴라에

학생 느낌 물씬 나는 베이지 하프 코트를

매칭해 수수하면서 모던하게 코디했어요

이 베이지 코트는 나 혼자 산다에서

임수향 씨도

입어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코트예요

학생 때부터 남달랐던 권나라 패션.

성인이 되었을 때 더욱 기대가 되는 건

저만 그런 건 아니겠죠?^^

 


NOT YOUR ROSE-블랙 프릴 원피스

 

엄청 핫했던 권나라 패션 중 하나인

이태원 느낌 물씬 나는 장면이었던

"NOT YOUR ROSE"의 

블랙 프릴 원피스 입었던 장면이에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가장

이태원스러운 장면이라고 

생각이 드는 할로윈데이와

너무 잘 어울렸던

메이크업과 의상을 선택한

권나라 씨였네요

요런 분장을 해도 예쁨은

가릴 수가 없나 봅니다.

박새로이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그녀 오수아네요^^

 


JUUN.J(준지)-체크 투피스

 

본격적인 스토리가 흐를수록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너무너무 재밌어지고 흥미진진한데요

재밌는 스토리와 스토리의 흐름이

궁금한 와중에 더 예쁜 권나라 패션은

매회 기대가 되고 기다리게 되네요

알쏭달쏭한 스토리로 더욱 눈이 갔던

준지의 체크 투피스를

입은 권나라 씨예요

 


나인-베이지 패딩

알콩달콩~권나라를 향한

박서준의 하트 뿅뿅한 장면에서는 

겨울 촬영의 묘미~

예쁜 패딩 패션을 선보인 권나라 패션.

브랜드 나인의 베이지 패딩으로

모던한 느낌과 세련미를 

보여 주었어요

 


닥터마틴-아드리안 스내플 레오파드

포인트로 신기 좋은

유니크함이 있는 

편할 것 같은 닥터마틴의

아드리안 스내플 레오파드를

신고 나왔네요

뻔한 스타일이 아닌 유니크함을 줘서

더욱 눈이 가는 스타일링을 해준 것 같아요


루에브르 삭드 부뻬 새들 백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에서는

모던하고 심플 한룩을

많이 보여주는데요

캐주얼한 룩을 보일 때도 모던하고

심플한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루에브로 삭드 부뻬 새들백을

캐주얼한 후드룩에 

매칭해 세련미를 준 것 같아요

 


빔바이롤라-핑크셋업수트

 

2020년 SS 트렌드인 셋업 슈트로 멋을

낸 권나라 패션이에요

봄 느낌 물씬 나는

파스텔 핑크를 한벌로 매칭해

사랑스러우면서 심플한 룩을 보여주었어요


앤유-베이지 베스트 자켓
시스템-패턴스카프

 

개인적으로 가장 예뻤던 권나라 패션인데요

한벌 느낌의 베스트와 재킷에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어서 

세련되고 포인트 있는 룩을 선보였어요

앤유의 베스트와 자켓에

시스템 제품인 

패턴 스카프를 코디했네요


앤유-그레이코트원피스

모던하지만 고급스럽고 라인이

너무 예쁜 그레이 코트로

세련미를 보여준 룩이에요


오브제-체크 셋업수트

 

출근 룩, 오피스룩을 잘 입고 싶다면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의 권나라

패션을 살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오수 아역의 권나라 씨가

이태원 클라쓰에서 

회사를 다니고 있는 역할이라

슈트나 세미 슈트 라인을 

많이 입고 나오고 있어 참고를

하면 좋을 것 같아요^^

 


프론트로우-베이지 모직 코트

 

다시금 겨울이 온다면

꼭 사고 싶은 코트예요

핏도 라인도 너무 예쁜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롱 코트라

꼭 소장해보고 싶네요

프론트로우의 베이지 모직코트로 

정말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를 잘 낸 것 같아요


이렇게 요즘 핫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오수아역의 권나라 패션을 살펴보았어요

시간이 더하면 더할수록 재미있어지는 

이태원 클라쓰.

앞으로도 기대 기대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단밤"식구들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