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ol_fashion/fashion 이야기

패셔니스타 한예슬 패션(한예슬 공항패션,한예슬 인스타그램)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니예요

오늘은 로니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패션스타

한예슬 패션을 살펴볼게요

"한예슬 is, 뭔들"이란

말이 있을 만큼 아주 다양하고

파격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한예슬 패션은

어린 친구들부터 패션을 쫌 안다는

분들은 다들 관심 있게

보는 것 같아요

단연 그중에서도 사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

한예슬 공항패션

한예슬 인스타그램 패션은

관심을 안 가지려야 안 가질 수 없게 

정말 힙하면서도 많은

볼거리들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불가리-시계.가방/구두-마놀로블라닉

가장 인생에 깊었던 한예슬 공항패션

이였던 사진인데요

너무 힙한 스타일의 헤어 컬러와 

스타일이 너무 인상 깊고 멋있었던 것 같아요

의상은 폰디먼트 제품이고요

액세서리와 가방은 불가리

제품이라고 하네요

폰디먼트는 한예슬 브랜드라고 하네요

그 외 폰디먼트 브랜드에는

편하게 입기 좋은 

스트릿룩부터 레깅스와 같은 스포츠 웨어도 

볼 수 있어요


다양한 폰디먼트 제품들


모두 펜디 제품(출처-팬디)

그리고 최근 공항에서

보인 룩인데요

모두 펜디 제품을 착용하고 

발랄하게 등장해 주었어요^^

살짝 가을 느낌 나긴 했지만 

아직은 조금 추운 날씨와 너무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정말 한예슬'is 뭔들 이란 말이 

생각나는 룩이네요

보통 사람들이 입었음 살짝 칙칙할 수 

있는 룩을 이리도 상큼히

소화해주셨네요

전체적으로 브라운톤으로

톤앤톤으로 매칭해 

세련되면서 멋스럽게 연출해 주었네요


펜디-플라워 원피스
펜디-카라니트웨어/펜디-화보

펜디가 사랑하는 그녀 한예슬

이란 말이 생각날 만큼 펜디 브랜드를

많이 입고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물론 어떤 브랜드도 한예슬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겠지만요

특히나 최근에는

행사장, 공항, 인스타그램, 화보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멋스러운 펜디 룩을 

보여 주었어요^^


돌체앤가바나-레드 드레스
돌체앤가바나-도트블라우스,하이웨스트바지,블랙이어링
베르사체-투피스,블랙스텔레토

최근까지 MC로 활약했던

"언니네 쌀롱"의 안방마님이었을 때

모습인데요

역시 패셔니스타답게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 주었어요

한예슬 패션을 다양하게 볼 수 있어서 

더욱 재밌었던 "언니네 쌀롱" 이였는데요

최근에 이소라 씨로 바뀌어서

조금 아쉽지만

다른 곳에서 다양한 모습

또 보여 주리라 믿고 

기다려 볼게요

 

"언니에 쌀롱"에서 보여 주기도 했던 

레드 드레스는 한예슬

인스타그램에서

손연재 선수와 투샷으로도

볼 수 있었어요

강렬한 레드 드레스도

척척 소화하네요

이 레드 드레스는 역시 강렬한 

돌체 앤 가바나의 제품이었네요

 

그리고 이번 시즌 트렌드 패턴인 

도트 패턴의 보우 타이

스타일의 블라우스와

하이웨스트 바지를 매칭해

더욱 세련된 룩을

보여주었는데요.

이 제품 역시

돌체 앤 가바나 제품이네요

 

마지막으로 유니크함이 있는

투피스와 에지 있는 슈즈가

포인트였던 룩은

모두 베르사체 제품이네요


나인티퍼스트-슬립타입원피스(출처-한예슬 인스타그램)
맥호이-웨스턴 앵클 부츠(출처-한예슬인스타그램)
올세인츠-레오파드 원피스(출처-한예슬인스타그램)
포에버21-화이트 블라우스/이자벨마랑-레오파드 스커트(출처)

 

한예슬 인스타그램 속 다양한 모습이에요

펑키하면서 유니크함이 있는 룩부터 

여성스러운 룩까지 어쩜 안 어울리는

룩이 없는 것 같아요

 

펑키한 스타일의 포인트와 함께 

마무리로 손색없는

맥 호이-웨스턴 앵클부츠

를 착용한 모습인데요

이 부츠는 이 룩 외에도

다양한 룩에

코디하는 것 같았어요

 

레오파드와 찰떡 궁합을 보였던 

룩인데요

살짝 다크 한 느낌의

레오파드 패턴이 

헤어 컬러와 너무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격 따윈 필요 없다 

이런 룩을 보여준

포에버 21의 화이트 블라우스와

레오파드 패턴의 롱스커트를

코디해 여신 느낌 물씬 나는

룩을 보여 주었네요


발렌티노-화이트 니트원피스(출처)

엄청 사랑받았던 스타일이에요

행사장에서도 너무 브랜드의 룩들을

소화해주시는 한예슬 님

역시 최고의 패셔니 스타답게 

행사장 모습들도 사랑을 많이 받고 

이슈가 되네요^^

특히나 아무나 소화 못하는 도트 패턴

스타킹 코디는 정말 탁월한 선택

이었던 것 같아요

 

 

베르사체-블랙자켓(출처)

원피스에 가까운 하의 실종의

재킷을 이용한 

룩을"언니에 쌀롱"

제작 발표회 때

보여 주었어요

엘레강스한 레이스 패턴의 레깅스와 

살짝 힙을 덮는 기장의

재킷을 이용해

섹시하면서도 에지 있는

룩을 보여 주었네요

 

비비안웨스트우드-패턴 드레스(출처)

 

엄청 엄청 핫했던 시상식

드레스룩이에요

다름 아닌 콧지를 한 모습이

너무 과하다는 분들이 

있어 이러쿵 저러쿵 말이

많았던 룩이기도 해요

전 개인적으로 패션은

자신만의 개인의

개성의 표현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날의 룩과 그 시상식과

잘 맞았던 것 같아요^^

 

지암바티스타발리-행사장스타일(출처)

지암바티스타 발리의 행사장에서 보여준 

다양한 스타일 모습이에요

역시 어떤 룩도 다 잘 어울리네요


한예슬 패션 살펴보았는데요.

어떠셨어요?

로니는 너무 예쁜 한예슬

모습을 봤더니 

살짝 기분도 좋아지고 

예쁜 옷도 입고 싶어 지네요

여러분도 힘든 요즘 예쁜 사람,

예쁜 옷 보면서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한예슬 패션, 한예슬 공항패션,

한예슬 인스타그램

앞으로도 저는 관심 있게 볼 것 같아요

좋은 정보가 생기면 또다시 

재미난 주제 가지고 올게요

 

그런 의미에서 최근

코로나 19 때문에 촬영을 

자주 못했지만 예쁜 옷 촬영한 거

몇 장 투척하고 

갈게요^^

 

라라앤드-스마트스토어(출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