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ol_fashion/fashion 이야기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장근원 역할의 안보현 패션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니예요

오늘은 이유 있는 악역,

섹시한 악역 역할을 

너무 잘 소화한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에서 

장근원 역할을 했던

안보현 패션을 살펴 볼까해요

 


애드호크-블랙가죽자켓

 

180cm의 80kg의 완벽한 

몸매를 가진 만큼 멋진 스타일을

많이 보여 주었는데요

주로 슈트 차림을 많이 보여 주었던

장근원의 패션이 아닌

조금은 반항적이고 자유로운 

느낌 물씬 나는 

가죽 재킷을 착용한 모습이에요

멋진 몸매 덕분에 더욱 멋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이네요

남성미가 느껴졌던 가죽재킷은

애드호크 제품이라고 합니다.

 


리버시블 시그니쳐 코트

감옥에 다녀온 장근원의 모습이라 

슈트 차림이 아닌 조금 

자유로는 스트릿 한 미가 있는 룩을 

보여준 장면인데요

살짝 분위기가 느껴지는 트렌치코트는

리버시블 시그니쳐 코트라고 하네요

 


어나더프레임-무스탕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장근원 패션 중 가장 핫했던 

패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안보현 패션을 가장 

잘 보여준 룩이라는 

개인적인 생각이 있는 룩이에요

어나더 프레임의 무스탕을 입고 

감정신이 물씬 느껴지는 장면을

보여 주었네요^^

분위기 있고 멋스러웠던 

무스탕어나더 프레임 제품이에요


태그호이어-메탈 시계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장근원 역할의 안보현은 슈트를 

주로 입고 나오다 보니 시계도 

항상 착용하고 나오는 편인데요

주 제품은 태그호이어 제품을 

많이 착용했다고 하네요

시크하고 고급스럼이 느껴지는 

액세서리를 아주 잘 활용한 것 같아요

 


 

이렇게 엄청 핫했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장근원 역할의

안보현패션을 살펴보았는데요

드라마는 끝났지만 너무너무 

재밌게 봐서인지

아직 헤어나지 못하고 있네요^^

더 좋은 작품으로

만나길 바라 봅니다.

 

아! 오늘 나 혼자 산다 에서 안보현 씨를 

볼 수 있다고 하니 기대 기대해봅니다.

 

※ 옷 잘 입는 안보현 패션

사복패션도 살짝 보여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