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ol_fashion/Hyol_daily

고체 카레 골든카레 먹방 후기(S&B GODEN CURRY)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S&B GODEN CURRY를 사용해 카레를 만들어 볼까 해요.

저는 쿠팡에서 3개 묶음 9830원에 구매했어요.

순한 맛이랑 매운맛이 있는데 전 살짝 매콤함이 있는 매운 카레로 준비했어요.

 

재료(2인분 기준)

골든카레 1/6 

당근(1/3), 감자(1/2), 양파(1/2)등의 야채

물 2컵

소금 티스푼 1

후트 티스푼 1

카레용 고기 또는 치킨(저는 남아 있던 치킨이 있어 양념 빼고 살만 발라서 넣었어요.)

 


조리 가정

 

1.

저는 냉장고에 있던 감자 양파 당근을 깍둑썰기로 

비슷한 크기로 썰어서 준비했어요.

보통은 당근이나 감자 모퉁이가 각지지 않게 준비해주면 좋은데 전 살짝 귀차니즘이 있어서 그냥 깍둑썰기로 준비했어요.

그리고 전 살짝 으깨져도 카레랑 썩였을대 묵직하니 더 맛나서 그냥 준비했어요.

하지만 깔끔하게 준비하고 싶으신 분들은 각진 부분은 살짝살짝 동그랗게 만들어 주심 됩니다.

 

 


2

당근, 감자, 양파순으로 프라이팬에 살짝 익혀 주었어요.

단단한 야채를 먼저 넣어 주고 살 으스러지는 야채를 마지막으로 넣어서 볶아주시면 좋아요.

볶으실 때 소금이랑 후추도 톡톡 살짝 넣어주면 야채에도 양념이 되어 있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3

드디어 카레 만드는 것에 가장 중요한 골든 카레를 넣어요.

전 살짝 매콤함이 있는 매운 골든카레를 준비했고요.

요거 하나 사두면 6번 정도는 해 먹는 것 같아요.

2인분 정도 준비할 때 저는 1/6 토막 넣는 것 같아요.

너무 많이 넣으면 너무 진하게 되어 짤 수 있으니 물 양에 맞춰 적당히 넣어주세요.

이렇게 볶은 카레와 고체 카레를 준비해서 냄비에 넣은 후 물 2컵 정도 넣고 잘 저어주시면 됩니다.

 


 

 4

남아 있던 치킨은 튀김옷 부분은 발라내어 살만 준비해 완성될 때쯤 넣어 살짝 저어주면 카레가 완성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 넣은 카레보다 치킨 넣은 게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남은 치킨이 없다면 다이어트 필수템인 닭가슴살을 넣어도 좋아요.

단, 닭가슴살을 넣을 때는 미리 익혀서 넣으시면 좋아요.

 


 

이렇게 골든 카레를 이용해서 오늘의 밥상을 한번 차려 보았는데요.

일반 3분 카레나 가루 카레보다 훨씬 진하고 맛난 것 같아 전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메뉴예요

내가 좋아하는 야채들과 치킨까지 넣은 카레에 계란 프라이까지 넣은 밥상은 정말 행복이네요.

여러분들도 즐거운 저녁식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