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ol_fashion/Hyol_daily

마미스 베이킹 소다 주방 세제 사용후기

반응형

자연 유래 성분 함유한 패키지도 예쁜 마미스 베이킹소다 주방세제

요즘 집순이에 요리하는 횰~이 선택한 주방세제예요

세척력과 잔류세제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어 젖병이나 과일 세척에도 사용된다고 하니 믿고 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코코넛 유래 계면 활성제를 사용해서 만들기 때문에 저처럼 맨손 설겆이를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딱인 것 같아요. 그리고 코코넛에서 추출한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잔류세제가 남지 않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코코넛이라고 하니 더 마음에 들었어요.

알로에베라잎과 쌀결 추출물이 들어가 세척력도 좋고 기름기 제거에도 탁월하다고 했는데 사용해보니 정말 기름기 제거에도 너무 좋았어요

 

피부 저작극

알로에베라잎과 쌀겨 추출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맨손 설거지를 하더라도 손을 보호해준다고 하니 정말 너무 좋죠?

아직 2-3번 밖에 사용안해봐서 손을 보호해주거나 이런 것 까진 못 느꼈고요. 그래도 맨손 설거지 후 건조해지거나 이런 건 느껴지지 않아 좋네요.

베이킹소다와 구연산이 들어가 있어 기름기 제거나 헹굼성이 좋은 것 같아요. 빠닥빠닥 소리가 나는 깨끗한 세척력이 좋네요.

그리고 요즘 가장 중요한 안전성~식약척고시 1종 주방세제 성분만으로 만든 제품이라고 하니 너무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가성비 갑

 

 

 

일단 패키지도와 성능이 좋은 이제품의 가격에 한 번 더 놀랐는데요.

보통 가격이 저렴하면 촌스런 패키지가 대부분인데 고급스런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비해 너무 예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네요.

저는 자주 이용하는 앱에서 리필제품 2개와 용기 제품 1개 포함된 제품을 8900원에 구매했어요.

요 정도면 한동안은 걱정 없이 사용하겠어요

주방에 뒀더니 너무 예뻐서 맘에 쏙~드네요.

마미가 연상되는 캐릭터가 그려져 있고 횰~이 좋아하는 주황색 스트라이프 패키지가 완전 취향저격이네요.

고급스럽죠?

그리고 넉넉하니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주방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줄 센스 있는 주방세제 마미스 베이킹소다 주방세제 사용후기를 써보았는데요.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